24 Japan

일본드라마, 예능 2020. 11. 14. 22:18
728x90
SMALL

https://www.tv-asahi.co.jp/24japan/

 

24 JAPAN|テレビ朝日

2020年10月9日(金)スタート!【毎週金曜】よる11:15(※一部地域を除く)放送!テレビ朝日開局60周年記念 テレビ朝日 ABEMA TELASA 共同プロジェクト『24 JAPAN』公式サイト。唐沢寿明が日本版

www.tv-asahi.co.jp

TV asahi에서 60주년 기념 드라마로 미국의 24를 일본판으로 만들어서 10월부터 드라마로 내보내고 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는 6화까지 방송된 상황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그렇게 시청률이 좋지는 않은 듯하다.

 

그래도 나는 꽤 재미있게 보고 있음. 미국 24를 아예 본 적도 없어서 그런 것일 수도 있겠다 싶다. 

 

일본 뉴스를 검색하니 미국의 24랑 거의 내용이 다르지 않다고 한다. 

 

차기 총리를 선출하는 총선 당일 총리 예정자인 나카마 유키에를 암살하는 계획이 있는데 이 선거날의 암살을 막는 24시간을 보여주는 드라마이다. 한 회에 한 시간 분의 방송이 나가서 24회까지 해야 끝나려는 분위기 같다.

 

https://www.tv-asahi.co.jp/24japan/cast/02.html

 

相関図・キャスト|24 JAPAN|テレビ朝日

テレビ朝日開局60周年記念 テレビ朝日 ABEMA TELASA 共同プロジェクト『24 JAPAN』番組サイト「相関図・キャスト」ページ。相関図・キャスト紹介。

www.tv-asahi.co.jp

관계도를 올려놓은 사이트이다. 

 

주인공은 카라사와 토시아키(唐沢敏明) (극중 이름은 시도 켄바), 나카마 유키에(극중 이름은 아사쿠라 우라라) 이 두명이라고 봐야할 듯하다.

 

시도 켄바는 CTU라는 조직의 제1지부 A반 반장이라는 직책이다. CTU의 도쿄 지부장으로부터 차기 총리 유력 후보 암살 계획에 대한 소식을 듣고, 이를 막으려는 임무를 하고 있다. 

 

또한, 도쿄지부장으로부터 CTU 내부에 이 암살과 관련이 있는 스파이가 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임무를 수행한다. 도쿄 지부장은 그 뒤에 내부 스파이에 대한 정보가 있는 카드를 넘겨주고 총에 맞아서 죽게 된다. 

 

총리를 암살하려는 조직에서 시도의 딸인 시도 미유를 납치해서 그걸로 협박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나카마 유키에가 연기하는 아사쿠라 우라라는 민생당이라는 당의 당 대표로 총선에서 이기면 총리로 취임하게 되는데 전체 정세가 굉장히 유리하기에 사실상 차기 총리이다. 

 

하지만, 총선 당일 친하게 지내는 앵커인 야마시로 마도카가 우라라의 아들이 사람을 죽였다는 사실을 입수하고 그것을 뉴스로 발표하려고 하자 난감한 상황에 처해있다. 

 

이 드라마를 보니 트릭의 야마다 나오코(나카마 유키에), 후카미(사노 시로, 이 드라마에선 도쿄지부 1지부장) 두 사람이 생각 난다.

 

728x90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