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딕셔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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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정리해서 키와 value로 관리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다른 프로그래밍에서는 ??배열이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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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열에 슬라임 드래곤 마왕을 넣으면, 데이터를 すこと가 가능.

딕셔너리는 dictionary[“ザコ”] =”슬라임

dictionary[“중간보스”] =”드래곤

dictionary[“라스보스”] =”마왕

이라는 데이터를 せる데이터

예를 들어, Enemies 데이터에 3개가 들어있다. 키로 데이터를 참조(Enemies[“ザコ]), 키를 변수로 구한다. 데이터의 개수

키를 변수로 구한다. Level = “중간보스” enemies[Level], 데이터 개수 = enemies.Count

데이터 추가, 변신, 삭제가 가능

딕셔너리의 용도 예: DBAPI와 야리토리하는 데이터의 처리 등

학생의 레코드를 Dictionary로 처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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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ctionaryを作ろう

using System;

 

class Lesson09

{

    public static void Main()

    {

string[] enemyArray = {"スライム","モンスタ", "ドラゴン"};

Console.WriteLine(enemyArray[0]);

Console.WriteLine(enemyArray[1]);

Console.WriteLine(enemyArray[2]);

 

 

    }

}

////

///키로 처리

///////동물 딕셔너리

// Dictionaryを作ろう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class Lesson09

{

    public static void Main()

    {

string[] enemyArray = {"スライム","モンスタ", "ドラゴン"};

Console.WriteLine(enemyArray[0]);

Console.WriteLine(enemyArray[1]);

Console.WriteLine(enemyArray[2]);

Console.WriteLine();

 

 var enemyDictionary = new Dictionary<string, string>();

 enemyDictionary.Add("ザコ","スライム");

  enemyDictionary.Add("中ボス","ドラゴン");

 enemyDictionary.Add("ラスボス","魔王");

 Console.WriteLine(enemyDictionary["ザコ"]);

 Console.WriteLine(enemyDictionary["中ボス"]);

 Console.WriteLine(enemyDictionary["ラスボス"]);

 

    }

}

 

/////////////

 

///////

// Dictionaryを作ろう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class Lesson09

{

    public static void Main()

    {

string[] enemyArray = {"スライム","モンスタ", "ドラゴン"};

Console.WriteLine(enemyArray[0]);

Console.WriteLine(enemyArray[1]);

Console.WriteLine(enemyArray[2]);

Console.WriteLine();

 

 var enemyDictionary = new Dictionary<string, string>();

 enemyDictionary.Add("ザコ","スライム");

  enemyDictionary.Add("中ボス","ドラゴン");

 enemyDictionary.Add("ラスボス","魔王");

 Console.WriteLine(enemyDictionary["ザコ"]);

 Console.WriteLine(enemyDictionary["中ボス"]);

 Console.WriteLine(enemyDictionary["ラスボス"]);

 Console.WriteLine();

 var level = "ザコ";

 var opene = "ラスボス";

 Console.WriteLine(enemyDictionary[level]);

  Console.WriteLine(enemyDictionary[opene]);

 //ザコ에 있는 내용을 실행한다.

 //사전에 없는 단어를 입력하면 에러가 된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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