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71 - NameSpace
////////////
///
//Namespace
//Array 클래스, Console 클래스, Exception 클래스, Math 클래스, Random 클래스
//시스템IO 클래스
//file 클래스, FileInfo 클래스, 파일 스트림 클래스, 디렉토리 클래스, 패스 클래스
//클래스를 정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System.Console.WriteLine();
시스템은 이름공간, Console은 클래스, WriteLine은 메소드이다.
////////////
///
///
// 標準ライブラリを使ってみよう
using System; //이름공간 내용을 넣어서 생략 가능
//Console.WriteLine = 원래는 System.Console.WriteLine이었다.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class Lesson08
{
public static void Main()
{
//미리 허락된 기능군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다.
//Namespace에석 관리된다.
var team = new List<string>();
team.Add("勇者");
team.Add("戦士");
team.Add("魔法使い");
foreach(var member in team)
{
Console.WriteLine(member);
}
}
}
////////////
///
// 標準ライブラリを使ってみよう
using System; //이름공간 내용을 넣어서 생략 가능
//Console.WriteLine = 원래는 System.Console.WriteLine이었다.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class Lesson08
{
public static void Main()
{
//미리 허락된 기능군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다.
//Namespace에석 관리된다.
var team = new List<string>();
team.Add("勇者");
team.Add("戦士");
team.Add("魔法使い");
foreach(var member in team)
{
Console.WriteLine(member);
}
Console.WriteLine();
team.Insert(2,"忍者");
foreach(var member in team)
{
Console.WriteLine(member);
}
Console.WriteLine();
team.Remove("戦士");
foreach(var member in team)
{
Console.WriteLine(member);
}
}
}
////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paiza 73 - 딕셔너리(Dictionary)1 (0) | 2020.05.22 |
---|---|
C# paiza 72 - 표준 라이브러리 (0) | 2020.05.22 |
C# paiza 70 - 오버로드2 (0) | 2020.05.19 |
C# paiza 69 - 오버로드1 (0) | 2020.05.19 |
C# paiza 68 - String 클래스 가진 메소드 사용 (0) | 202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