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55 - 이름을 붙인 引数2
프로그래밍
2020. 5. 16. 22:00
728x90
SMALL
// 名前付き引数を理解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6
{
public static void Main()
{
SayHello(target: "네코센세");
SayHello(greeting:"おはようございます。");
// 생략 시킬 수도 있다.
}
public static void SayHello(string greeting = "Hello", string target = "world")
{
Console.WriteLine(greeting + " " + target);
}
}
///////
///
///
// 名前付き引数を理解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
public static void Main()
{
SayHello(target: "paiza");
}
public static void SayHello(string greeting = "Hello", string target = "world")
{
Console.WriteLine(greeting + " " + target);
}
}
///
///
///
///
728x90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paiza 57 - 오브젝트 지향 클래스, 메소드 (0) | 2020.05.16 |
---|---|
C# paiza 56 - 가변장인수 (0) | 2020.05.16 |
C# paiza 54 - 이름을 붙인 引数 (0) | 2020.05.16 |
C# paiza 53 - 인수의 디폴트치1 (0) | 2020.05.16 |
C# paiza 52 - RPG의 공격 Scene2 & 스코프 (0) | 2020.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