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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장 오브젝트: 변수와 메소드의 합

보통 오브젝트 지향의 프로그램이다.

클래스: 오브젝트의 설계도, 오브젝트: 클래스로부터 만들어짐

클래스(player) > 플레이어 오브젝트(paiza 공격, wizard 공격, dragon 공격)

오브젝트 = 인스턴스

1. 클래스를 작성한다.

2. 변수를 클래스에서 관리한다.

3. 구체적인 예: RPG의 적 클래스를 만든다.

4. 클래스에서, 인수와 인 메소드를 만든다.

5. 문자열이나 배열도 오브젝트로 되어 있다.

6. 억세스 수식자에 대해서 이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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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クラスを作成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player1 = new Player(); //불러온다.

     Walk(); //static이 있는 Walk

     player1.Walk(); //출력

    }

   

    public static void Walk()

    {

        Console.WriteLine("勇者は荒野をいていた");

    }

}

public class Player

{

    public void Walk()

    {

        Console.WriteLine("勇者は");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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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クラスとメソッドを定義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Practice

{

    public static void Main()

    {

        // Humanクラスのオブジェクトを生成してGreet()メソッドを呼び出す

var man = new Human(); //Human 클래스를 불러온다.

man.Greet(); //Greet의 명령어를 불러온다. 

    }

}

 

class Human

{

    public void Greet()

    {

        Console.WriteLine("こんにちは世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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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クラスとメソッドを定義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Practice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human = new Human();

        human.Greet();

    }

}

 

// Human クラスを定義する

class Human

{

    public void Greet()

    {

        Console.WriteLine("さようなら世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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