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57 - 오브젝트 지향 클래스, 메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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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장 오브젝트: 변수와 메소드의 합
보통 오브젝트 지향의 프로그램이다.
클래스: 오브젝트의 설계도, 오브젝트: 클래스로부터 만들어짐
클래스(player) > 플레이어 오브젝트(paiza 공격, wizard 공격, dragon 공격)
오브젝트 = 인스턴스
1. 클래스를 작성한다.
2. 변수를 클래스에서 관리한다.
3. 구체적인 예: RPG의 적 클래스를 만든다.
4. 클래스에서, 인수와 戻り値인 메소드를 만든다.
5. 문자열이나 배열도 오브젝트로 되어 있다.
6. 억세스 수식자에 대해서 이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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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クラスを作成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player1 = new Player(); //불러온다.
Walk(); //static이 있는 Walk
player1.Walk(); //출력
}
public static void Walk()
{
Console.WriteLine("勇者は荒野を歩いていた");
}
}
public class Player
{
public void Walk()
{
Console.WriteLine("勇者は");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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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クラスとメソッドを定義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Practice
{
public static void Main()
{
// Humanクラスのオブジェクトを生成してGreet()メソッドを呼び出す
var man = new Human(); //Human 클래스를 불러온다.
man.Greet(); //Greet의 명령어를 불러온다.
}
}
class Human
{
public void Greet()
{
Console.WriteLine("こんにちは世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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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クラスとメソッドを定義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Practice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human = new Human();
human.Greet();
}
}
// Human クラスを定義する
class Human
{
public void Greet()
{
Console.WriteLine("さようなら世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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