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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の攻ンを作ろ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

    public static void Main()

    {

        string[] players = { "勇者", "", "魔法使い" };

        var rand = new Random();

        int enemyHp = int.Parse(Console.ReadLine());

 

        foreach (var player in players)

        {

            var hit = rand.Next(1, 4) * 10;

            Console.WriteLine(player + "はスライムを攻した");

            // 下記にコドを追加する

            enemyHp = enemyHp-hit;

            Console.WriteLine("敵のHP" + enemyHp + "です");

        }

    }

 

    public static int Attack(int enemyHp, int hit)

    {

        enemyHp -= hit;

        return enemyHp;

    }

}

 

//

///

 

// RPGの攻ンを作ろ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6

{

    public static void Main()

    {

 

Console.WriteLine("Hello World");

// 변수의 스코프

var num = 0;

if (num == 0)

{

    var message = "paiza";

    Console.WriteLine(message + " " + num);

   

}

// 블록 밖에서는 사용 불가능

// Console.WriteLine(message + " " + num);//error

 

    }

   

   /* public static ()

    {

       

    } */

   

}

/////

///

// RPGの攻ンを作ろ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6

{

    public static void Main()

    {

Console.WriteLine("Hello World");

// 변수의 스코프

var num = 0;

if (num == 0)

{

    var message = "paiza";

    Console.WriteLine(message + " " + num);

   

}

// 블록 밖에서는 사용 불가능

// Console.WriteLine(message + " " + num);//error

//message가 없음

 

for(var i = 1; i<5;i++)

{

    var message ="C#";

    Console.WriteLine(message + " " + i);

}

 

// Console.WriteLine(message);

//에러가 뜬다.

    }

 

}

/////////

// 블록 안에 설치된 변수만 실행이 된다.

// 변수의 스코프를 인식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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