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53 - 인수의 디폴트치1
// 디폴트 치
/////////////////
// 引数のデフォルト値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6
{
public static void Main()
{
Introduce("勇者");
}
public static void Introduce(string name)
{
Console.WriteLine("私は" + name + "です。");
}
}
////
//私は勇者です。
//
//
// 引数のデフォルト値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6
{
public static void Main()
{
Introduce("勇者");
Introduce();
}
public static void Introduce(string name = "村人")
{
Console.WriteLine("私は" + name + "です。");
}
}
//Introduce에서
// 引数의 디폴트치를 지정할 수 있다.
// 私は勇者です。
// 私は村人です。
//
//
// 引数のデフォルト値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
public static void Main()
{
SayHello("Hello");
}
public static void SayHello(string greeting, string target = "paiza")
{
Console.WriteLine(greeting + " " + target);
}
}
//////
//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paiza 55 - 이름을 붙인 引数2 (0) | 2020.05.16 |
---|---|
C# paiza 54 - 이름을 붙인 引数 (0) | 2020.05.16 |
C# paiza 52 - RPG의 공격 Scene2 & 스코프 (0) | 2020.05.16 |
C# paiza 51 - RPG의 공격 Scene1 (0) | 2020.05.16 |
C# paiza 50 - 스코프 (0) | 2020.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