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54 - 이름을 붙인 引数
//이름을 붙인 引数
//引数를 생략하고 싶을 때 붙이는 디폴트치
//
// 名前付き引数を理解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6
{
public static void Main()
{
SayHello(); //hello와 world가 대입된다.
SayHello("こんにちは","皆さん"); // 디폴트치 대신에 입력한 것이 들어간다.
//곤니치와 미나상
}
public static void SayHello(string greeting = "Hello", string target = "world")
{
Console.WriteLine(greeting + " " + target);
}
}
// 名前付き引数を理解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6
{
public static void Main()
{
SayHello(); //hello와 world가 대입된다.
SayHello("こんにちは","皆さん"); // 디폴트치 대신에 입력한 것이 들어간다.
SayHello("Good morning!"); // Good morning world가 출력된다.
// 이 경우는 두 번째 변수가 생략되어 world가나온다
}
public static void SayHello(string greeting = "Hello", string target = "world")
{
Console.WriteLine(greeting + " " + target);
}
}
///
///
// 名前付き引数を理解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6
{
public static void Main()
{
SayHello(); //hello와 world가 대입된다.
SayHello("こんにちは","皆さん"); // 디폴트치 대신에 입력한 것이 들어간다.
SayHello("Good morning!"); // Good morning world가 출력된다.
// 이 경우는 두 번째 변수가 생략되어 world가나온다
SayHello(greeting: "こんにちは", target: "皆さん");
SayHello(target: "ネコ先生",greeting:"おはようございます。");
// 引数의 순번을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
}
public static void SayHello(string greeting = "Hello", string target = "world")
{
Console.WriteLine(greeting + " " + target);
}
}
///
//////////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paiza 56 - 가변장인수 (0) | 2020.05.16 |
---|---|
C# paiza 55 - 이름을 붙인 引数2 (0) | 2020.05.16 |
C# paiza 53 - 인수의 디폴트치1 (0) | 2020.05.16 |
C# paiza 52 - RPG의 공격 Scene2 & 스코프 (0) | 2020.05.16 |
C# paiza 51 - RPG의 공격 Scene1 (0) | 2020.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