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77 - 딕셔너리 루프
//////
// Dictionaryをループで処理しよう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class Lesson09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enemyDictionary = new Dictionary<string,string>();
enemyDictionary.Add("ザコ","スライム");
enemyDictionary.Add("中ボス", "ドラゴン");
enemyDictionary.Add("ラスボス", "魔王");
Console.WriteLine(enemyDictionary["ザコ"]);
foreach(var enemy in enemyDictionary)
{
Console.WriteLine(enemy.Key + "の" + enemy.Value + "が現れた!");
}
//key와 value가 대입된다.
//key는 자코 중간보소, 라스보스
//value는 뒤에 있는 슬라임, 드래곤, 마왕이 대입된다.
}
}
/////////
////
// Dictionaryをループで処理しよう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class Lesson09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enemyDictionary = new Dictionary<string, string>();
enemyDictionary.Add("ザコ", "スライム");
enemyDictionary.Add("中ボス", "ドラゴン");
enemyDictionary.Add("ラスボス", "魔王");
// Dictionaryをループで呼び出してください
foreach(var enemy in enemyDictionary)
{
Console.WriteLine(enemy.Key + "の" + enemy.Value + "が現れた");
}
}
}
///////////////
////////
///
// Dictionaryをループで処理しよう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class Lesson09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members = new Dictionary<string, string>();
members.Add("緑川", "つばめ");
members.Add("六村", "リオ");
members.Add("霧島", "京子");
// Dictionaryをループで呼び出してください
foreach(KeyValuePair<string,string> enemy in members)
{
Console.WriteLine(enemy.Key + "さんの名前は" + enemy.Value + "です");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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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이템의 화상과 아이템의 이름을 표시한다.
2. 같은 아이템을 복수 표시한다.
3. 아이템의 정렬순을 관리한다.
4. 같은 아이템의 화상 파일은 하나를 공유한다.
딕셔너리와 배열을 組み合わせる必要があります。
아이템의 並び順を管理する 배열
나라비쥰에 번호, 아이템명에 아이템의 이름
화상용 딕셔너리 itemImages
Ex) 검이면 > sword.png 파일을 화상 파일로 읽어옴.
방패(盾) > 방해 사진
Items[0] > 크리스탈 itemImages[items[0]] > 크리스탈 사진
이러한 내용을 루프로 처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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