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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アクセス修飾子を省略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player = new Player("勇者");

        player.Walk();

 

        Console.WriteLine(player.name);

    }

}

 

public class Player

{

    public string name;

    // 필드의 억세스 수식자를 생략하면 private가 된다.

//string name;

 

    public Player(string name)

    {

        this.name = name;

    }

 

    public void Walk()

    {

        Console.WriteLine (name + "は荒野をいていた");

    }

    // 메소드에서 억세스 수식자를 생략하면 private가 된다.

}

//////////////

// 필드, 콘스트럭터, 메소드에서 억세스 수식자를 생략하면 다 private가 된다.

// 인터널 억세스 수식자

// 그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식자

// 개발할 때 사용한다.

 

//

// staticを理解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apple = new Item(120, 15); //오브젝트 작성

        //카운트가 0에서 1이 된다.

        var total = apple.GetTotalPrice();

        Console.WriteLine("合計金額は" + total + "円です");

        var orange = new Item(85, 32); // 두 번째 오브젝트 작성

        //카운트가 1에서 2로 변환

        Console.WriteLine("合計金額は" + orange.GetTotalPrice() + "円です");

        Console.WriteLine("商品は" + Item.GetCount() + "種類です。");

       

       

       

    }

}

 

public class Item

{

    private int price;

    private int quantity;

    public static int count=0;

    //static이라고 하면 실행이 가능하다. 불러올 수 있네

    //static 앞에 클래스의 종류 private public을 입력

   

    public Item(int price, int quantity)

    {

        this.price = price;

        this.quantity = quantity;

        count++;

    }

 

    public int GetTotalPrice()

    {

        return price * quantity;

    }

    public static int GetCount()

    {

        return count;

    }

   

}

/////////////

static을 이해하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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