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63 - 억세스 수식자 생략, Static
// アクセス修飾子を省略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player = new Player("勇者");
player.Walk();
Console.WriteLine(player.name);
}
}
public class Player
{
public string name;
// 필드의 억세스 수식자를 생략하면 private가 된다.
//string name;
public Player(string name)
{
this.name = name;
}
public void Walk()
{
Console.WriteLine (name + "は荒野を歩いていた");
}
// 메소드에서 억세스 수식자를 생략하면 private가 된다.
}
//////////////
// 필드, 콘스트럭터, 메소드에서 억세스 수식자를 생략하면 다 private가 된다.
// 인터널 억세스 수식자
// 그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식자
// 개발할 때 사용한다.
//
// staticを理解し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apple = new Item(120, 15); //오브젝트 작성
//카운트가 0에서 1이 된다.
var total = apple.GetTotalPrice();
Console.WriteLine("合計金額は" + total + "円です");
var orange = new Item(85, 32); // 두 번째 오브젝트 작성
//카운트가 1에서 2로 변환
Console.WriteLine("合計金額は" + orange.GetTotalPrice() + "円です");
Console.WriteLine("商品は" + Item.GetCount() + "種類です。");
}
}
public class Item
{
private int price;
private int quantity;
public static int count=0;
//static이라고 하면 실행이 가능하다. 불러올 수 있네
//static 앞에 클래스의 종류 private나 public을 입력
public Item(int price, int quantity)
{
this.price = price;
this.quantity = quantity;
count++;
}
public int GetTotalPrice()
{
return price * quantity;
}
public static int GetCount()
{
return count;
}
}
/////////////
static을 이해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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