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61 - 사과 금액 구하기
//// 사과의 금액 구하기
////////
///
// 引数と戻り値のあるメソッドを作ろ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apple = new Item(120,15);
Console.WriteLine("合計金額は" + apple.GetTotalPrice() + "円です。");
}
}
public class Item
{
private int price;
private int quantity;
public Item(int price, int quantity)
{
this.price = price;
this.quantity = quantity;
}
public int GetTotalPrice()
{
return price * quantity;
}
}
////
사과 금액은 120엔 * 15개 = 1800엔으로 출력된다.
/////
//////////
// 引数と戻り値のあるメソッドを作ろ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apple = new Item(120,15);
var total = apple.GetTotalPrice(); //戻り値를 변수에 대입한다.
Console.WriteLine("合計金額は" + total + "円です。"); //그거를 출력
var orange = new Item(85,32);
Console.WriteLine("合計金額は" + orange.GetTotalPrice() + "円です。");
}
}
public class Item
{
private int price;
private int quantity;
public Item(int price, int quantity)
{
this.price = price;
this.quantity = quantity;
}
public int GetTotalPrice()
{
return price * quantity;
}
}
//////////////
////
인수와 戻り値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paiza 63 - 억세스 수식자 생략, Static (0) | 2020.05.17 |
---|---|
C# paiza 62 - 억세스 수식자 이해하기 (0) | 2020.05.17 |
C# paiza 60 - RPG 클래스 출력2 (0) | 2020.05.17 |
C# paiza 59 - 클래스 출력(RPG로 적을 출력하기) (0) | 2020.05.16 |
C# paiza 58 - 변수를 클래스로 이해 (0) | 2020.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