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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配列の中身をルプで表示する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enemy = {"スライム", "モンスタ", "ゾンビ", "ドラゴン", "魔王"};

        // ここに、要素をルプで表示するコドを記述する

 

foreach(string job in enemy)

{

    Console.WriteLine(job + "が現れた");

}

    }

}

// 배열을 통해 ~가 나타났다라는 내용을 출력한다.

///

// 要素を合計を計算する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int[] numbers = {12, 34, 56, 78, 90};

        int sum = 0;

        foreach (int i in numbers){

            // ここに、合計を計算するコドを記述する

           sum += i;

        }

        Console.WriteLine(sum);

    }

}

// foreach를 이용하여 배열에 있는 수의 합을 구하는 방법

///

// 今までのおさらい

using System;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 Here your code !

        string [] team = {"勇者","","魔法使い"};

 

        foreach(string str in team){

            Console.WriteLine(str);

        }

    }

}

//foreach를 활용해서 배열을 출력한다.

//

// 今までのおさらい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 Here your code !

        //string [] team = {"勇者","","魔法使い"};

    var team = new List<string>();

    team.Add("勇者"); //team이라는 배열에 용자추가

    Console.WriteLine(team.Count); //Add로 하나 추가 된다. 그래서 1이 나온다.

    team.Add(""); //team 배열에 전사추가

    Console.WriteLine(team.Count); //Add에 하나 더 추가되어 count가 2로 나옴

    team.Add("魔法使い"); //team 배열에 마법사용 추가 

    Console.WriteLine(team.Count); //Add에 하나 더 추가되어 3으로 나옴

   

    foreach(string str in team)

    {

        Console.WriteLine(str); //용자, 전사, 마법사용

    }

   

    }

}

// Add를 활용해서 배열을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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