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26 - 배열의 Insert, Remove(추가, 삭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 Here your code !
//string [] team = {"勇者","戦士","魔法使い"};
var team = new List<string>();
team.Add("勇者");
Console.WriteLine(team.Count);
team.Add("戦士");
Console.WriteLine(team.Count);
team.Add("魔法使い");
Console.WriteLine(team.Count);
team.Insert(1,"忍者"); // 배열의 1번에 닌자를 Insert하는 함수
team.Remove("戦士"); //전사라는 배열의 내용을 지운다.
foreach(string str in team)
{
Console.WriteLine(str);
}
}
}
// 출력이 1 2 3 용자 닌쟈 마법사용 이렇게 출력된다
//
// Listに要素を追加する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weapon = new List<string>();
// ここに、要素を追加するコードを記述する
weapon.Add("木の棒");
weapon.Add("鉄の剣");
weapon.Add("石斧");
foreach (string item in weapon){
Console.WriteLine(item);
}
}
}
// 무기에 3개를 추가한다.
//
// Listの要素を削除する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weapon = new List<string>();
weapon.Add("木の棒");
weapon.Add("鉄の棒");
weapon.Add("鉄の剣");
weapon.Add("銅の剣");
weapon.Remove("鉄の剣"); //4개를 추가하고 하나를 지운다.
// ここに、要素を削除するコードを記述する
foreach (string item in weapon){
Console.WriteLine(item);
}
}
}
// 철의검만 삭제되고 3개가 출력된다.
////
// Listの要素の個数を出力する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weapon = new List<string>();
weapon.Add("木の棒");
weapon.Add("鉄の棒");
weapon.Add("鉄の剣");
weapon.Add("石斧");
weapon.Add("エクスカリバー");
// ここに、要素数を出力するコードを記述する
Console.WriteLine(weapon.Count);
}
}
// weapon 배열에 count가 5개 있다는 것이 출력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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