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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 Here your code !

        //string [] team = {"勇者","","魔法使い"};

    var team = new List<string>();

    team.Add("勇者");

    Console.WriteLine(team.Count);

    team.Add("");

    Console.WriteLine(team.Count);

    team.Add("魔法使い");

    Console.WriteLine(team.Count);

    team.Insert(1,"忍者"); // 배열의 1번에 닌자를 Insert하는 함수

    team.Remove(""); //전사라는 배열의 내용을 지운다.

    foreach(string str in team)

    {

        Console.WriteLine(str);

    }

   

    }

}

// 출력이 1 2 3 용자 닌쟈 마법사용 이렇게 출력된다 

//

// Listに要素を追加する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weapon = new List<string>();

        // ここに、要素を追加するコドを記述する

        weapon.Add("木の棒");

        weapon.Add("");

        weapon.Add("石斧");

       

        foreach (string item in weapon){

            Console.WriteLine(item);

        }

    }

}

// 무기에 3개를 추가한다.

//

// Listの要素を削除する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weapon = new List<string>();

        weapon.Add("木の棒");

        weapon.Add("の棒");

        weapon.Add("");

        weapon.Add("銅の");

        weapon.Remove(""); //4개를 추가하고 하나를 지운다.

        // ここに、要素を削除するコドを記述する

       

        foreach (string item in weapon){

            Console.WriteLine(item);

        }

    }

}

// 철의검만 삭제되고 3개가 출력된다.

////

// Listの要素の個を出力する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weapon = new List<string>();

        weapon.Add("木の棒");

        weapon.Add("の棒");

        weapon.Add("");

        weapon.Add("石斧");

        weapon.Add("エクスカリバ");

        // ここに、要素を出力するコドを記述する

 

            Console.WriteLine(weapon.Count);

    }

}

// weapon 배열에 count가 5개 있다는 것이 출력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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