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22 - 배열의 기초2
// 変数で、配列に代入する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player_1 = "勇者";
string player_2 = "魔法使い";
string player_3 = "戦士";
// player_1, player_2, player_3を、配列に代入して、WriteLineメソッドで表示してください。
Console.WriteLine(player_1); //용자
Console.WriteLine(player_2); //마법사용
Console.WriteLine(player_3); //전사
}
}
////
////
// 配列を要素を取り出してみ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team = {"勇者", "魔法使い"};
Console.WriteLine(string.Join("・", team)); //용자・마법사용
team = new string[2];
team[0] = "戦士";
team[1] = "忍者";
var number = 0;
Console.WriteLine(team[number]); //배열 0번인 전사를 출력한다
}
}
/////////
// 配列を要素を取り出してみ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team = {"勇者", "魔法使い"};
Console.WriteLine(string.Join("・", team));
team = new string[2];
team[0] = "戦士";
team[1] = "忍者";
var number = 0;
Console.WriteLine(team[number+1]); //아까랑 여기만 다름. 1번인 닌자를 출력
}
}
///
// 配列の要素を取り出してみよう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team = {"勇者", "戦士", "魔法使い","盗賊"};
for(var i=0;i<team.Length;i++)
{
Console.WriteLine(team[i]);
}
}
}
// 배열 0번 용자, 1번 전사, 2번 마법사용, 3번 도적 차례로 줄 띄워서 출력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paiza 24 - 배열 요소의 합 구하기, foreach (0) | 2020.05.10 |
---|---|
C# paiza 23 - 배열의 기초3 (0) | 2020.05.10 |
C# paiza 21 - 배열의 시작 (0) | 2020.05.10 |
C# paiza 20 - 서기년도를 헤이세이년도로 (0) | 2020.05.10 |
C# paiza 19 - 표준입력의 루프 처리2 (0) | 2020.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