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 paiza 67 - 문자열, 배열도 오브젝트로
// 文字列や配列もオブジェクトになっている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text = "Hello World";
Console.WriteLine(text.Length);
Console.WriteLine(text);
Console.WriteLine(text.ToUpper()); //대문자로 출력하기
}
}
///문자 출력 숫자 조회
//
// 文字列や配列もオブジェクトになっている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text = "Hello World";
Console.WriteLine(text.Length);
Console.WriteLine(text.ToUpper());
Console.WriteLine(text);
int[] numbers = {1,2,3,4};
foreach(var number in numbers)
{
Console.Write(number + " ");
}
}
}
///////
//배열의 요소 출력
//
// 文字列や配列もオブジェクトになっている
using System;
public class Lesson07
{
public static void Main()
{
var text = "Hello World";
Console.WriteLine(text.Length);
Console.WriteLine(text.ToUpper());
Console.WriteLine(text);
int[] numbers = {1,2,3,4};
foreach(var number in numbers)
{
Console.Write(number + " ");
}
Console.WriteLine();
numbers.SetValue(100, 2);
foreach(var number in numbers)
{
Console.Write(number + " ");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numbers.Length);
}
}
/////
//////////
//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paiza 69 - 오버로드1 (0) | 2020.05.19 |
---|---|
C# paiza 68 - String 클래스 가진 메소드 사용 (0) | 2020.05.17 |
C# paiza 66 - 억세서를 프로퍼티로 전환 (0) | 2020.05.17 |
C# paiza 65 - 프로퍼티2 (0) | 2020.05.17 |
C# paiza 64 - 생성된 오브젝트의 수 세기, 프로퍼티 (0) | 202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