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 おみくじを作る 오미쿠지

// 比較演算子  ==  >  <   >=  <=  !=

// 大吉  中吉  小吉    大凶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var omikuji = 1;

    Console.WriteLine(omikuji);

    if(omikuji == 1) {

        Console.WriteLine("大吉")

    }

    else if(omikuji == 2)

    {

        Console.WriteLine("中吉");

    }

    else if (omikuji <= 4)

    {

        Console.WriteLine("小吉"); //3 4

        

    }

    else if (omikuji <= 7)

    {

        Console.WriteLine(""); // 5 6 7

    }

   

    }

}

// 1을 뽑았으니 대길로 나온다.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var random = new Random();

    var omikuji = random.Next(1,11);

    Console.WriteLine(omikuji);

    if(omikuji == 1) {

        Console.WriteLine("大吉")

    }

    else if(omikuji == 2)

    {

        Console.WriteLine("中吉");

    }

    else if (omikuji <= 4)

    {

        Console.WriteLine("小吉"); //3 4

        

    }

    else if (omikuji <= 7)

    {

        Console.WriteLine(""); // 5 6 7

    }

    else

    {

        Console.WriteLine("大凶"); //

    }

    }

}

// 1에서 10까지 랜덤으로 출력한다. 랜덤에서 괄호는 작은 숫자 이상 큰 숫자 미만이라는 의미

// (1,11)은 1부터 10까지 랜덤으로 출력한다는 의미이다. 

// 1은 대길, 2는 중길, 3과 4는 소길, 5 6 7은 흉, 8 9 10은 대흉

 

// 과제 1

// おみくじを作る

using System;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var random = new Random();

        int omikuji = random.Next(1, 101);  // 1101の値をランダムに選されます。

        if (omikuji >= 30) {

             Console.WriteLine("omikujiの中身は" + omikuji + "なので大吉");

        } else {

             Console.WriteLine("omikujiの中身は" + omikuji + "なので大凶");

        }

    }

}

728x90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