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paiza 29 - 대입식2
//代入式について詳しく学ぶ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moji = "";
var hikaku = false;
moji = Console.ReadLine();
hikaku = (moji != null);
if (hikaku)
{
Console.WriteLine("모지가 뉴룍");
// hikaku가 ture라면 moji가 null이 아니라면 문자가 입력되었다고 뜬다.
}
else
{
Console.WriteLine("잔넨 입력 없음");
} //false면(입력이 null이면) 아쉽지만 입력이 없다라고 뜬다.
}
}
/////////
/// 아까랑 거의 같은 코드이다.
//代入式について詳しく学ぶ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moji = "";
var hikaku = false;
hikaku = (moji != null);
if ((moji = Console.ReadLine()) !=null)
{
Console.WriteLine("모지가 뉴룍");
}
else
{
Console.WriteLine("잔넨 입력 없음");
}
}
}
/////////
////
//代入式の順番のしくみ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Program{
public static void Main(){
var a = 50;
var b = 200;
var c = 100;
// ここにaの中身が200になるようにコードを記述する
a = b;
Console.WriteLine("aの中身は" + a);
}
}
// b 200을 대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