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paiza 28 - 대입식1
//代入式について詳しく学ぶ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a =0;
var b = 100;
var c = 200;
a=b=c;
Console.WriteLine("aの中身は" + a);
}
}
/// a는 200(c)이 출력된다.
//
//代入式について詳しく学ぶ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d ="";
var e = "剣士";
var f = "勇者";
d = (e = f) + "상";
Console.WriteLine("dの中身は、" + d);
}
}
/// 신분은 용자상이다.
//
//代入式について詳しく学ぶ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g = true;
var h = "剣士";
g = (h == "勇者");
Console.WriteLine("gの中身は、" + g);
}
}
// h는 검사인데 용자를 대입했으니 아니라서 false로 출력 결과가 나온다.
//代入式について詳しく学ぶ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g = true;
var h = "剣士";
g = (h != "勇者");
Console.WriteLine("gの中身は、" + g);
}
}
//이거는 true로 나온다.
//代入式について詳しく学ぶ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Hello{
public static void Main(){
var g = true;
var h = "剣士";
g = (h != "勇者");
Console.WriteLine("gの中身は、" + g);
if(g) {
Console.WriteLine("実行されたかな?");
} //g가 true면 実行されたかな?의 내용이 출력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