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신성델타테크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액이 1838억원을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122억원으로 3개 분기 거의 일정한 수준을 기록하였다. 당기순이익은 70억원으로 나머지 분기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수준이었다.

 

재무상황으로 보면 회사의 재고자산이 550억원대로 늘어났고, 현금흐름이 마이너스인 상황이다.

 

실적 자체로는 나오고 있는데 재고가 많은 상황이라서 현금이 아직 그렇게까지 돌지는 않는 것으로 보인다.

개별 실적으로는 매출액 396억원, 영업이익 58억원, 당기순이익 56억원을 기록했다. 개별 실적도 개선되었지만 연결재무제표 실적이 1,2분기 만큼은 나오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BA(2차전지 부문)의 영업이익이 126억원으로 가장 많았다. ETC가 88억원이었다. 가전 부문인 HA도 개선되면서 전반적으로 실적을 끌어올리고 있다.

 

법인들로 따져보면, 신성오토모티브가 순이익이 가장 많았지만 3분기에는 순이익이 4억원에 그쳤다. 오히려 벤처캐피탈이 꽤 수익을 내주었고, 난징법인은 3분기에 2억원 정도 적자였다.

신흥글로벌이 그나마 나은 성적표를 보여주었다. 일단 실적 상승세가 정체 상태로 나아갈 거 같은 느낌이다. 매출액 자체에서 가전 사업은 이제 성장이 제한적이라는 것도 영향이 있을 듯하다.

 

애플카 관련 이야기가 아직 별로 나오지 않는 상황인데 애플카에서 LG-마그나 연합이 무언가를 따내어야 다시 주가가 높은 영역에 머무를 것으로 보인다.

728x90

설정

트랙백

댓글